-
-
교육실
- 대관료
- 30,000원/1시간
- 대관가능시간
- 평일 10:00~22:00 / 주말 10:00~17:00
- 점심/저녁시간
- 12:00~13:00/18:00~19:00
상세정보
[교육실 특징]
- 수강생 모니터 미러링(복사) 가능
- 전자칠판 보유
- 모든 PC에 프리미어 프로, 포토샵 프로그램 설치
- 16명까지 수용 가능
[대관문의]
☎ 054-480-6626
예약 및 결제안내
- 시설의 대관금액은 세팅 및 정리시간까지 포함하여 1시간 단위(정각 기준)입니다.
- 대관을 위해 방문 시, 담당자와 함께 이상유무를 확인하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.
- 대관 신청자의 신분증을 확인하니, 꼭 지참하여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- 가능 결재 수단 : 신용카드(국민카드 제외), 간편결제(N페이/카카오페이만), 실시간 계좌이체
환불 및 취소 규정
- 예약일 기준으로 전일까지 본인이 직접 센터 홈페이지에서 취소 및 변경 신청이 가능하며 당일 취소 및 변경은 불가합니다.
- 센터의 특별한 사정에 따라 사용이 취소 또는 정지되거나 재해, 천재지변 그 밖에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: 전액환불
- 신청자는 신분증을 제시하고 본인 통장사본을 제출해야 합니다. 가족이 대리하여 신청하고자 하는 경우 등본이나 가족관계증명원, 의료보험증 등을 제시하여야 합니다.
유의사항
- 대관의 체크인과 체크아웃은 반드시 신청자 본인이 하여야 합니다. 대리 대관 불가능합니다.
- 사무실에서 대관 신청자의 신분증을 통한 개인정보 확인 후, 안내 사항 고지 및 서약서 작성하셔야합니다.
- 공간 사용자가 없는 경우 예약시간 20분전 사전입실 가능합니다.
- 사용 후 사무실 내 대관 담당자에게 퇴실을 알리고 담당자의 공간 점검 후 이상이 없을시 퇴실가능합니다.
- 미성년자의 경우 보호자 동의서 작성 후 대관 가능합니다.
- 기자재 사용 시 공간에 비치된 가이드 영상을 숙지 후 사용부탁드립니다.
- 대관 신청 공간 외의 구역 및 장비 사용 불가합니다.
- 사용 완료 후 원상복구하고, 발생한 쓰레기는 회수해야 합니다.
- 영리적 목적의 대관 장비 이용은 불가능합니다.
- 대관 연장 신청은 유선으로(480-6628) 문의부탁드립니다.